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동네 밥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동네에 있기에는 조금 아까운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가격대도 너무 좋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거든요. 범어동 밥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요즘 볶음밥, 파스타 이런 것 하나 먹으려면 만원은 훌쩍 넘어가거든요. 물론 장소가 어디냐, 규모가 어디냐에 따라서 다르기는 하지만 범어동 밥집 서양식당은 아파트 단지에 있기는 하지만 가성비 정말 좋은 맛집이에요.

 

범어동에 있는 서양식당이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규모가 그렇게 큰 식당은 아니에요. 아파트 단지 대로변에 있는 식당인데요,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으니까 작은 식당이기는 하죠. 하지만 맛과 퀄리티는 대형 식당 못지 않은 곳이에요.

 

요즘 파스타 1만원 미만을 보기가 힘들거든요. 여기는 파스타가 7900원부터 시작을 해요. 거기에다가 필라프, 덮밥 등도 모두 1만원 미만이어서 한끼 저렴하게 깔끔하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제가 주문한 소고기 필라프에요. 여기는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혼밥 한다고 눈치볼 필요도 없고요. 물론 오래 앉아있기는 그렇죠. 아무래도 매장이 작으니까요. 하지만 혼자 와서 간단히 깔끔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밥 먹기 좋은 곳이에요.

소고기 필라프 정말 맛있어요. 재료 자체도 좋고요, 맛도 좋고요. 이런 곳은 당연히 단골 삼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범어동 밥집 파스타 필라프 저렴하면서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