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스타 한그릇에 요즘 1만원중후반대까지도 가더라고요. 파스타를 좋아해서 한달에 두어번은 외식으로 먹는 것 같은데요, 어느 순간부터 가격부담때문에 잘 못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나마 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요, 뜨돈이 바로 그런 곳이에요. 대구 파스타 맛집으로 다들 추천하는 곳이거든요. 뜨돈하면 대구에서 시작한 프랜차이즈로 유명하죠. 파스타도 가성비가 좋아요.

 

오랜만에 또 맛있는 파스타 먹었어요. 파스타는 집에서 해 먹기도 하거든요. 요즘 파스타 밀키트 등도 워낙 잘 나와서 맛집 못지않은 맛으로 집에서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이게 또 분위기라는 것이 있거든요. 또 이런 댄디한 식당에 와야 파스타 맛이 제대로 나거든요.

 

여기는 대구 동구에 있는 뜨돈이라는 곳이에요. 뜨거운 돈까스라고해서 돈까스 맛집인데요, 여기가 파스타도 그렇게 잘해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양도 많고. 특히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넓어서 좋아요. 가족들끼리 외식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거든요.

 

 

실내가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모두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요. 진짜 대리석인지 대리석무늬인지는 몰라도 딱딱하면서도 견고하고 윤기가 반짝반짝 나는 곳이 품격있는 테이블처럼 보여요. 테이블만 고급진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도 좋아요. 수유실이나 아이들 위한 비디오방도 있고요.

 

 

뜨돈에 오면 기본적으로 돈까스를 먹어야하지만 저는 이번에 파스타 먹으러 왔어요. 돈까스만 종류가 많은 것이 아니라 파스타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거든요. 이번에는 토마토소스와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대가 12000원정도면 되니까 여기가 크게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파스타에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죠. 또한 새우가 들어가서 더 맛있어요. 빵도 하나 같이 곁들여서 와요. 이 빵은 그냥 먹어도 되지만 나중에 토마토 소스 남으면 그 소스를 가운데 넣고 먹으면 꽤 맛있게 빵을 먹을 수도 있어요.

 

역시 파스타는 나무랄데 없이 맛있어요. 큼지막한 새우하고 파스타면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토마토 소스도 맛있고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맛이에요. 대구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넓고 파스타 가격도 적당하고,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