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앞산 카페거리의 경우 말 그대로 카페거리이다보니 카페들이 많아요. 그리고 뭔가 파스타가 잘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파스타 맛집들이 꽤 많이 있는데요, 앞산 카페거리 파스타 맛집 중에서 여기도 꼭 한번 가봐야하는 곳이에요. 이색적인 곳이면서 파스타가 맛있는 곳이거든요.

 

파스타는 한달에 한두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를 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파스타는 왠지 또 이렇게 외식을 해야 보다 특별하게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거든요. 이번에 앞산 카페거리 갔다가 파스텔동이라는 파스타 맛집 들러서 맛있는 파스타 먹고 왔어요.

 

 

앞산 카페거리에 있는 파스텔동이라는 맛집이에요. 여기는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파스타와 돈까스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매장 분위기가 상당히 독특해요. 레트로한 벽돌과 타일등이 눈길을 끄는 곳이에요. 앞산 카페거리 대로변에 있어서 지나가다보면 자주 눈에 띄는 곳이에요.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건물 뒷편 골목주차하기는 쉬워요.

 

 

여러가지 파스타와 돈까스들이 있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에요. 요즘 파스타 한 접시에 1만원이상은 기본으로 하는데요, 여기는 9500원이니까 가격도 착한 곳이에요. 이번에는 짬뽕파스타로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고추그림이 2개 있는 걸로 봐서는 약간 매운 파스타이기도 해요.

 

짬뽕파스타는 경산에서도 한번 먹어본 적이 있거든요. 경산에도 짬뽕 파스타 하는 곳이 있어요. 앞산 카페거리에서 짬뽕 파스타 하는 곳은 여기가 유일한 곳이 아닌가 싶어요. 면만 빼면 진짜 짬뽕의 비주얼 그대로거든요. 굉장히 독특하고 이색적인 음식이에요.

 

다양한 해물들이 들어 있어요. 갑오징어부터 시작해서 홍합 등등. 거기에다가 면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양도 많은 편이에요. 면발 자체가 매끈하면서도 후루룩후루룩하기 좋아요. 콩나물까지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요. 말 그대로 짬뽕 파스타에요.

 

 

국물 맛이 아주 끝내줘요. 짬뽕은 역시 국물이 맛있어야 하거든요. 매콤하면서도 입 안에 착착 감기는 그 맛이 너무 좋아요. 앞산 카페거리 파스타 맛집 파스텔동에서 먹은 짬뽕 파스타, 해장하기에도 좋은 음식이고 살다가 가끔씩 생각나는 그런 음식일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