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에 있는 정직스시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여기가 차돌박이 초밥으로 유명한 곳이거든요. 경산 스시 맛집 중에서 차돌박이 스시 아주 잘하는 곳이에요. 대형 매장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초밥에 진심인 경산 스시 맛집이에요. 가끔씩 가기 좋은 곳이에요.

 

초밥에는 다양한 재료를 이용할 수 있죠. 우리가 초밥이라고하면 일단 해산물을 생각하지만 이렇게 고기를 가지고도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거든요. 특히 경산 스시 맛집 정직스시명가에서는 차돌박이를 가지고 기가 막힌 초밥을 만들고 있어요.

 

경산에 있는 정직스시에요. 지도상에는 정직스시명가라고 되어 있어요. 상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주변 골목이 조용해서 주차하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경산에서 차돌박이초밥 드시고 싶다면 여기로 가시면 되요.

 

 

이곳은 그렇게 큰 식당이 아니에요. 소소하게 운영이 되는 식당인데요, 4인용테이블이 5개정도 놓여져 있는 곳이에요. 동네 초밥집이라고해도 될 것 같은데요, 규모는 중요하지 않죠. 얼마나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느냐하는 것이 더 중요하니까 말이에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역시 모듬초밥도 있고 여러가지 식재료를 이용한 초밥들이 있어요. 이 중에서 차돌박이 초밥으로 먹었어요. 12,900원이에요. 그러고보니 이런 곳은 혼자 와서 혼밥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원하는 초밥을 주문해서 먹으면 되니까요.

 

얇은 돌판 위에 초밥이 올려져서 나와요. 한눈에 봐도 상당히 화려한 초밥이에요. 차돌박이 고기를 일일이 다 구워서 밥 위에 올린 것 같은데요, 정성도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비주얼이 더 특별한 것 같아요.

 

맛은 설명이 필요없어요. 야들야들한 식감의 차돌박이도 좋고 양파도 살짝 올려져서 풍미가 더 좋아요. 거기다가 신의 한수는 역시 소스에요. 감칠맛 나는 소스가 이 초밥을 더 맛있게 만드는 것 같아요. 경산 스시 맛집 중에서 차돌박이초밥 맛있게 잘하는 곳이에요.

반응형